빅데이터(Big Data) 솔루션 업체간의 관계 업데이트

덧,  지난 주 구글 I/O 때 구글이 클라우드를 발표하면서 하둡 솔루션으로 MapR을 선택했네요. 그래서 관계도 그림을 업데이트했습니다. 지지부진했던 MapR 이 이번 기회에 회생할 수 있을지…

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MapR 은 API 호환성은 제공하지만 Hadoop 의 커널을 C/C++로 최적화했다고 자랑을 했었습니다. 이러한 점이 구글의 컴퓨팅 인프라와 잘 맞아 떨어졌는지 모르겠습니다.   (2012.07.01)

 

최근 Hortonworks 의 약진이 두드러지는 군요. 마이크로소프트와 성공적으로 Azure위에 하둡 플랫폼을 론칭했고 TeraData 와 VMWare와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 군요. 그래서 전에 올렸던 관계도 그림을 업데이트해서 올립니다.

Advertisements
이 글은 IT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, 태그가 있습니다. 고유주소 북마크.

빅데이터(Big Data) 솔루션 업체간의 관계 업데이트에 1개의 응답

  1. 핑백: Big Data & Hadoop Company Relationship Map « Big Data Analytic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